담임목사 인사말

샬롬!

한샘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샘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대구수성노회 소속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고 성도들을 행복하게 하며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라는 주님의 말씀을 따라 복음을 증거하는 건강한 교회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자신이 추구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기쁨으로 하려고 노력하고 수고합니다. 하지만 사람은 늘 한계 앞에 직면한 연약한 존재입니다. 만물의 영장이라고 말하지만 한 치 앞도 알지 못하는 것이 인생입니다.

예수님은 그런 인생에게 말씀하십니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인생의 모든 수고와 괴로움을 잘 아시는 분이 예수님입니다. 예수님만이 우리에게 참된 쉼과 평안을 주십니다. 예수님은 우리가 이 땅을 살아갈 때 염려와 근심으로 살지 않고 기쁨과 행복으로 살기를 원하십니다. 이것이 여러분을 향한 주님의 마음입니다.

한샘교회는 이렇게 좋으신 주님을 함께 나누는 행복의 공동체입니다. 한샘교회에는 예배의 기쁨과 감격이 있습니다. 한샘교회는 성도가 서로 사랑하고 섬기는 은혜의 장소입니다. 한샘교회는 다음 세대를 위해 기도하고 준비하는 교회입니다. 한샘교회로 오세요. 어떤 어려움과 아픔이 있더라도 이곳 한샘교회에 오시면 회복과 치유, 기쁨과 소망을 주시는 주님을 만나게 됩니다.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담임목사 손준철